성인피시방

성인피시방 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뜨려는 사람에게는 딸도 주지 말라는데

성인피시방 밤새도록(약 8~10시간) 성인피시방 게임을 해서 히든카드에 투페어에 서 풀하우스를 2번만 뜰 수 있다면,그 날은 게임이 잘되는 날이다.”라는 말이 있다. 그만큼 게임에서 풀하우스를 뜨기가 어럽다 는 이야기다.

성인피시방-맞고현금-바둑이고액
성인피시방-맞고현금-바둑이고액

지금은 성인피시방 큰 승부가 걸린 판에서 풀하우스를 떠야 이길 수 있는 상황에서 뜨는,그런 진정한 가치가 있는 풀하우스를 의미 한다.이렇듯 뜨기 어려운 풀하우스를 하수들일수록 투페어만들어 오면 무조건 뜰 것 같이 생각하여 끝까지 미련을 버리지 않고 시도 한다.그렇기에 하수들의 결과는 불을 보듯 뻔하다.

성인피시방 게임을 하며 어느 누구인들 투페어에서 마지막 히든카드에 풀하우스를 떠보고 싶지 않겠는가? 그 마음은 아무리 고수라 할지라도 똑같다. 하지만 여러 가지 상황과 가능성을 생각하여 포기할 출 알아야 한다.그러한 수련이 잘 되어 있는 사람일수록 고수의 대열로 올라가는 것이기 때문이다.

앞에서도 다룬 적이 있지만 배당이 아주 좋거나, 이상하리 만큼 이나 무조건 뜰 것 같은 묘한 기분이 든다거나 하는 식의 특별한 경우에는 승부를 결어볼 수도 있다.하지만 기본적으로는”품하우 스를 못 뜨면 진다. 상황(특히 1:1의 상황에서는 거의절대 직으로)에서는 무리하게 폴하우스를 뜨려고 시도하는 습관을 버리 야한다.이것은 꿈에서도 명심해야 할 중요한 이야기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.

그렇기에 투페어를 가지고 죽지 않으려고 하는 사람은 게임에서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없으며 ‘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뜨려는 사람에게는 주지 마라’는 얘기가 성인피시방 세계의 영원한 명언으로 전해 내려오고 있는 것이다.

누구라도 블러핑에 당할 수 있고,이길 판을 놓칠 수도 있는 게임이다.그렇기에 상대의 실수를 약점 잡아 신경을 자극하는 행동은 신사도에 어긋나는 일이므로 주의해야 한다.

이 같은 행동은 우리나라에서는 반드시 명심해야할 매너이지만, 라스베이거스에서는 거의 문제 삼지 않는 부분이다.실제를 보면 게임 중에 말을 하거나 오버 액션을 취하거 나,또는 장고 후에 레이즈를 하는 등 우리의 상식으로는 이해되지 않는 일들이 많이 발생한다.

답글 남기기